크린업24, 오픈 매장 홍보영상 리뉴얼...다각적 마케팅 지원
사진=크린업24 제공
(G밸리뉴스) 한미진 기자 = 상업용 세탁장비 전문 기업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최근 매장 홍보영상을 리뉴얼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홍보영상은 신규 가맹점 오픈 시 매장 홍보를 위해 지원되는 온라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브랜드 론칭 17주년을 맞아 완전히 새로워진 크린업24 매장의 변화를 전달한다.
영상은 파스텔톤의 감성적이고 경쾌한 느낌을 강조한 톤앤매너를 콘셉트로 하여 ‘언제나 즐거운 빨래생활’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휴식과 편안함, 포근함을 주는 빨래방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최근 ‘크린업24 플러스’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 서정마을점을 비롯해 셀프빨래방과 무인카페, 편의점 등을 결합한 멀티샵 및 샵인샵 매장의 새로운 인테리어와 공간,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크린업24는 홍보영상 이외에도 매장 오픈 시 초기 정착을 위한 다각적인 마케팅을 지원한다. 오픈 현수막과 배너, 온라인 지도 및 네비게이션 상호 등록, 공식 블로그 홍보를 비롯해 온라인상에서 파급력이 높은 인플루언서 및 체험단 홍보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매장 체제 확립을 돕고 있다.
관계자는 “새롭게 바뀐 크린업24 매장을 선보이며 셀프빨래방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고 브랜드 정체성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홍보영상을 기획했다”며 “고객의 일상에 셀프빨래방이 함께하며 크린업24가 더욱 일상 속 친구 같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크린업24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