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새소식

NEWSROOM

새소식

유니룩스, 창립 20주년

  • 2021-10-19
  • 조회수
    326

유니룩스, 창립 20주년 "새로운 도약 다짐"


- 임직원과 함께 기념식 개최…장기근속자 등 포상


[프라임경제] 상업용 공유세탁장비 전문기업 ㈜유니룩스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송봉옥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은 유니룩스 본사에서 진행된 창립 기념식에 참여하여 지난 20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각오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기념식은 송봉옥 대표의 축사로 시작해 △케이크 커팅 및 축하 △시상식 △럭키 드로우 △사진촬영 및 기념품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에는 10년 근속자등 다양한 포상도 함께 진행됐다.

유니룩스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 유니룩스


이어 기념사에서 송봉옥 대표는 지난 20년을 돌이키며 "그동안 수고해준 임직원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면서 "그 노고에 힘입어 유니룩스는 앞으로의 30년, 40년에도 새로운 도약과 더불어 성장해 가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2001년 창립된 유니룩스는 ALS그룹-PRIMUS 세탁기와건조기의 공식 수입판매원이며, LG 상업용 세탁기의 공식 판매원이다. 세계 1위 ALS그룹과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세탁 장비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국내 주요 건설사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주상복합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및 오피스텔 등에 공용세탁실을 구축하는가 하면, 기숙사 및 대학병원, 호텔 등의 공동생활시설에 코인 세탁장비를 임대·운영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를 통해 셀프빨래방 가맹 사업을 운영해 가맹점주,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지향하고 있다.

한편, ㈜유니룩스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에서는 10월 한 달간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점주를 대상으로 본사 차원에서 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PREV
이전글이 없습니다.
NEXT
유니룩스, 2022년 시무식 개최

유니룩스가 제안하는
상업용/산업용 세탁장비
맞춤형
전문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비즈니스 환경과 커뮤니티
시설에 맞춰 설계된 세탁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