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새소식

NEWSROOM

새소식

[시선뉴스] 유니룩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2022-05-30
  • 조회수
    628

유니룩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 개선 등 고객 서비스 강화 위해 전면 리뉴얼 진행

- 방문고객 이용 편의 극대화한 UI∙UX로 전면 개편...’반응형 웹’ 등 적용



자료제공 / 유니룩스 홈페이지


상업용 세탁장비 전문기업 ㈜유니룩스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유니룩스 사업에 대한 고객의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유저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경험(UX)을 전면 개편하고,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했다. 더불어 21년의 업력을 보유한 유니룩스의 가치와 역사를 담은 콘텐츠를 홈페이지에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홈페이지 메뉴는 ▲사업영역 ▲제품소개 ▲고객지원 ▲회사소개 4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고객들이 세탁장비 납품사업, 멀티하우징 공유사업, 산업용 세탁사업, 셀프빨래방 가맹사업 등 유니룩스의 세탁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보유하고 있는 업계 최고의 세탁장비 라인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전체 메뉴 레이아웃을 직관적으로 수정했다. 또한, 개편된 홈페이지는 접속 기기에 맞춰 웹의 해상도와 레이아웃 등이 자동으로 변환되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유니룩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디자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2001년 창립한 유니룩스는 상업용 세탁장비 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미국 ALS그룹-PRIMUS 세탁기와 건조기의 공식 수입판매원이자 LG 상업용 세탁기 공식 판매원이다. 이외에도 공용세탁실 운영 컨설팅 및 상업용 전문 세탁장비 납품 사업 등을 확장하여 동종업계 내 경쟁력 확보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유니룩스가 제안하는
상업용/산업용 세탁장비
맞춤형
전문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비즈니스 환경과 커뮤니티
시설에 맞춰 설계된 세탁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